모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솔루션 또는 문제인가?

모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솔루션 또는 문제인가?

모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솔루션 또는 문제인가?

모바일 마케팅은 사업 계획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을 이해하고 올바른 마케팅 계획을 세우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형식, 기술 및 코드로는 어떤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아래 설명된 스톱을 사용하십시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흥미로운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적이고 성가신 메시지보다 더 빨리 사업을 망칠 수 있는 것은 없다.

고객들은 그들이 친구로부터 얻을 것으로 기대하는 몇몇 재미있는 텍스트가 아닌 정보를 얻으려고 찾고 있다.

고객을 우선시하십시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면 알아보세요! 고객이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고객으로부터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서 고객들을 이해하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의 친구들은 그들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광고,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편견이 없는 의견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각각의 측면을 테스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기 위해 당신의 사명선언을 사용하라.

항상 이동 방법이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물어보십시오.

성공적인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은 반드시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모바일 능력을 활용해 신규 및 기존 고객과 소통해 홈베이스로 들어오도록 유도해야 한다.

전체 비즈니스 모델이 모바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해서는 안 된다.

두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우여곡절을 분석하십시오.

항상 영업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오래 버텨내느냐를 보면 얼마나 잘하는지 알 수 있다.

다음 캠페인에서 작업할 때 이 공식을 사용하여 장기간의 성공적인 마케팅 추가사항을 작성하십시오.

모바일 플랫폼을 위해 사이트와 광고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려면 모바일 장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구하십시오.

고객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전자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실제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들은 “사람”이며 좋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에 따라 필요한 일을 해라.

당신의 광고와 함께 바이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더 큰 효과를 창출하라.

여러 번, 이러한 것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모바일 마케팅 청중을 넓힐 것이다.

아마 고객들을 위해 무료 앱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봤겠지만, 너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다행히도, 어떤 애플리케이션들은 정말 만들기 쉽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크게 향상될 수 있다.

비즈니스에 고유한 앱을 만들어 제공하십시오.

앱을 설계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

주요 웹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고 방문자들이 그곳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사회적 존재를 찾으려 하지 않을 것 같지만, 당신이 링크를 포함한다면 그들은 쉽게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대형 웹 사이트가 그러하듯이 검색 엔진 최적화 기법을 사용해야 한다.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는 구글을 검색하기 위해 사용하므로, 그곳은 검색 엔진 최적화로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솔직히 말하십시오.

아무도 스팸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못하도록 허용하시오.

SMS를 무책임하게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 출시 시스템이 사용하는 통합적 유대감 때문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

솔직히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SMS 캠페인이 어떨지 말해주고 당신이 매달 보낼 수 있는 일정 수의 메시지를 고수하라.

정직 정책은 당신의 고객들과 신뢰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청중들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가정하고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청중과 그 선호도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컴퓨터보다 휴대폰을 더 좋아하니? 그들의 전화기가 어떤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지 아십니까? 당신의 청중을 알게 됨으로써, 당신은 청중을 더 잘 소통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비즈니스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어떤 기술이 당신의 사업에 적합할 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주길 바란다.

위의 팁을 따라 출발하는 것은 매우 좋은 장소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