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방지

공황 발작은 육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는 없지만, 정신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여러분을 괴롭힐 수 있다.

여기 스트레스와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위한 몇 가지 작은 조언들이 있다.

공황 발작에 시달릴 때는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수면 부족은 공격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며, 그것은 몸을 약하게 만들 것이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것을 다룰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밤에 8시간 동안 푹 자도록 해라.

음악을 듣는 것은 공황 발작이 시작될 때 느끼는 불안과 싸우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잔잔한 노래를 듣고 가사에 신경 쓰세요.

무언가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를 잊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터넷을 통해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근처에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공통의 경험을 공유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처 요령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도움이 된다.

호흡 운동은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필수적이다.

호흡이 이완된 상태로 돌아가도록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미래에 일어날 때 더 잘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상담자나 치료사와 상의한다면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다.

그것이 그들의 직업의 목적이다.

단지 누군가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전반적인 기분과 공황 발작을 낮추는 데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다.

상태를 관리하려면 먼저 공격의 특정 트리거와 징후를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

징후를 다 알게 되면 언제 공격하기 시작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어떤 불안감퇴치 전략들이 채용되든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발작의 증세가 일어나는 동안 당신을 압도하도록 내버려두면, 그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증가시킬 뿐이다.

맞서 싸우려 하지 말고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그대로 해라.

공황 발작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놔두기 보다는, 그것이 당신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호흡이 중요하다.

침착하려고 애쓰면서 천천히 고르게 숨을 쉬어라.

곧, 아드레날린이 점점 줄어들 것이고 당신은 더 편안해질 것이다.

가능하면 직접 초대하십시오.

누군가와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공격을 이겨내기 위해 생각을 편안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행동도 실행하도록 노력하라.

그것이 통과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침착하고 자제력을 잃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발작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공격을 둘러싼 상황을 주목해야 한다.

기억해라, 너는 단지 신경계 때문에 기이함을 경험하고 있다.

너는 다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사물을 원근법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공격은 더 빨리 끝날 수도 있다.

공황 발작은 무섭고, 경각심을 갖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공격을 무해한 생리학적 사건으로 간주함으로써, 당신은 공격을 자신에게 대한 심리적 힘의 상당 부분을 강탈하게 되고, 그로 인해 공격을 먹이고 있는 공포를 감소시킨다.

공황상태에서 호흡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숨을 들이마시는 것보다 내쉬는 것에 집중하라.

공황발작 시 빠르고 날카로운 흡입은 당연하다.

중요한 것은 숨을 한 번 들이쉬고 나서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 중에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을 이용하고, 그 에너지를 집 청소, 빨래 또는 집 청소에 쓰세요.

주의를 다시 집중하면 공황 발작의 지속 시간이 단축되는 동시에 깨끗한 가정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아이가 잦은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즉시 그들에게 말을 걸어야 한다.

그들에게 뭔가 큰 일이 일어날 수 있고 이러한 공격은 그들이 잘못된 것을 표현할 수 없다는 사실에서 오는 것일 수도 있다.

솔직하고 솔직한 대화는 무엇이 당신의 아이를 괴롭히고 있는지 드러낼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삶의 골치 아픈 부분이지만, 노력과 인내를 통해 당신은 공황 발작을 더 잘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러한 공격을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위의 팁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을 제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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