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으로 오늘 담배를 끊으십시오.

이 훌륭한 조언으로 오늘 담배를 끊으십시오.

이 훌륭한 조언으로 오늘 담배를 끊으십시오.

담배를 끊음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들이 있다.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요령과 요령을 명심해라.

마침내 니코틴 중독을 잊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지만, 도움이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기로 한 당신의 결정에 대해 말하시오.

당신의 계획을 가까운 사람들에게 맡김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힘을 준다.

이러한 지원을 통해 성공적으로 종료할 수 있는 기회를 최적화할 수 있다.

금연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금연할 수 있는 단계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금연 목록을 보다 효과적으로 맞춤화하십시오.

각 사람은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고, 반면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정확히 이해하는 것은 당신에게 유용하다.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그 과정에 도움이 된다.

금연을 시작하는 한 가지 유용한 방법은 다른 상표의 담배로 바꾸는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상표의 담배를 피우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것들을 더 많이 피우거나 다르게 들이마시지 마십시오.

이것이 그만두기 위한 첫걸음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등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목표를 가시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이 그만둘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강력한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

담배를 줄이다.

이것은 흡연을 제거하는 과정을 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담배를 피우기 전에 아침에 한 시간 정도 기다리도록 해야 한다.

또 다른 방법은 담배의 절반만 피워서 점차 줄이는 것이다.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을 때 스스로에게 보상을 하도록 하라.

그 보상들을 미리 계획해 두어라.

일주일이나 한 달 동안 그만두는 것과 같은 성취의 기념일을 중심으로 보상을 받으십시오.

매일 보상이 생각날 수 있도록 목록을 전화기나 냉장고에 넣어라.

당신의 보상을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케이싱하고 싶은 순간들 동안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을 동기를 항상 마음과 비전에 두어라.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벽이나 냉장고에 메시지를 넣을 수 있다.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간에, 그것은 유혹의 손아귀에 동기를 부여하면서 그만두려는 당신의 헌신을 시각적으로 상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럼에서 지원과 도움을 찾을 수 있다.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헌신하는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은 금연 기술을 다른 흡연자들과 비교함으로써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과 함께 금연을 하는 사람들은 금연과 함께 일어나는 감정적인 도전과 관련을 맺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미 비흡연자가 되는 것의 많은 이점에 대해 알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혜택들은 여러분이 그만둘 충분한 동기를 주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맙게도 방금 읽은 팁이 도움이 될 거야.

위의 조언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과 함께 오는 초기 생리적인 갈망을 피할 때 도움이 되어야 한다.

생각보다 빨리, 당신은 담배를 피우지 않은 것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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