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

코골이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

코골이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

코를 고는 것은 여러분을 당황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 가까이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고, 수면의 질을 떨어뜨릴 수도 있다.

코골이는 심각한 의학적 질환의 징조인 경우도 있다.

다음 글은 코를 골게 된 이유를 알아내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코골이는 대부분의 경우 다른 질환의 증상인 것으로 밝혀졌으므로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문제의 근원을 찾아야 한다.

치료하지 않고 놔두면 밤마다 코를 고는 원인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의학적 문제가 있다.

사실 더 나빠질 수도 있다.

담배를 피운다면 코골이를 멈추게 하기 위해 담배를 끊는 것이 현명할지도 모른다.

흡연은 목구멍을 자극하여 붓게 하여 막히고 코를 골게 한다.

코골이는 목 안에 부어서 생기는 경우가 많다.

많은 코고는 사람들이 기도를 열기 위해 여러 개의 베개를 비스듬히 받치고 잠을 자려고 시도했고 성공적이었습니다.

자는 동안 똑바로 앉음으로써 콧물이 막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너는 코를 골 가능성이 적다.

어리석게 보일지 모르지만, 노래하는 것이 코를 고는 것의 해답이 될지도 모른다.

노래하는 것은 목 근육을 사용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 근육을 강화시킨다.

목 근육이 더 튼튼해져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색소폰이나 트럼펫과 같은 일부 악기도 이러한 근육을 강화시킬 수 있다.

수분을 잘 공급하면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코는 더 두꺼운 점액을 분비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을 가득 채우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탈수증을 예방하고 코를 골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몸무게의 2파운드당 최소한 1온스의 물을 마셔라.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이 있으면 의사에게 물어봐라.

어떤 약은 코골이를 부작용으로서 유발할 것이다.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수면제, 근육 이완제와 같은 약들은 모두 기도를 제한할 수 있다.

이러한 제한된 기로는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습관을 버리지 못하더라도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대에 담배를 피우면 흡연 문제를 줄일 수 있다.

흡연은 목구멍과 부비동강 내의 조직을 부풀게 하여 기도의 용량을 현저히 감소시킨다.

좁은 통로가 있으면 코 고기도 한다.

밤에 염증이 생긴 목의 대안으로 그만두는 것을 고려해보라.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코 고는 것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믿을 수 있는가? 노래하는 것은 목구멍과 미각에 위치한 근육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목의 근육의 힘을 증가시키면 기도가 열리고 코골이가 줄어들 것이다.

코를 골기 쉬운 사람은 자기 전에 몸에 넣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근육 이완제나 술 같은 것은 목 근육을 이완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안쪽으로 무너져 항공 통로에 장애가 생겨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잠자기 전에 가능한 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유제품은 유당불내증이 아니더라도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흔히 알려져 있다.

유제품은 목과 코에서 모두 기도가 막힐 수 있는 과도한 점액을 생산한다.

코 고는 문제를 줄이려면, 관례적으로 따뜻한 우유를 마시기 위해 따뜻한 차를 대세요.

바라건대 이 기사는 코골이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많은 질문에 대답해 주었기를 바란다.

많은 사람들이 위에서 설명한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코 고는 문제로부터 상당한 위안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코골이 소리가 지속적이고 그것이 더 중요한 근본적인 문제들을 의미한다고 의심한다면, 전문적인 의사의 조언을 구하라.

Close